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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자 무역 시스템 ppt


우려되는 과학자 연합.


너 왔어.


탄소 가격 101.


탄소 가격이란 무엇입니까?


"탄소 가격 책정"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낮추기위한 시장 기반 전략입니다. 목표는 실제 탄소 화 가치 인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후 영향의 비용과 저탄소 에너지 옵션의 기회가 생산 및 소비 선택에 더 잘 반영됩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지방, 주 또는 국가 수준에서 입법 또는 규제 조치를 통해 시행 될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수는 거의 매년 증가합니다. 풀 사이즈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출처 : 세계 은행 국가 및 동향 보고서.


우리가 전기를 생산하고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며 가정을 난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석 연료 (석탄, 석유 및 천연 가스)는 모두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 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발생시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중 보건 및 열파, 대홍수, 폭우, 가뭄 등의 기후 영향 비용은 납세자 및 직접 영향을받는 개인이 부담하지만 결정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생산자 또는 탄소 집약 상품의 소비자.


탄소 가격을 책정하면 기후 위험을 사업 비용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출되는 탄소는 더 비싸게되고, 소비자와 생산자는 생산량이 적은 기술과 제품을 사용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시장은 배출 가스 저감,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 및 저탄소 기술의 혁신 추진을위한 효율적인 수단으로 운영됩니다.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은 또한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감소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탄소 가격 책정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도구로 널리 간주되며 전문가, 기업, 투자자, 정책 입안자, 시민 사회 단체, 주 및 국가의 지원을받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에 속하는 동북아 9 개국 및 유럽을 비롯한 많은 주와 국가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탄소 가격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에 따르면, 법률이나 규정은 경제 (또는 전체 경제)의 특정 부문에서의 탄소 배출을 제한하거나 '상한선을 줄이며, 모자와 일치시키기위한 수당 (또는 탄소 배출 허가)을 발행한다. 예를 들어, 만약 뚜껑이 탄소 1 만톤이라면 1 톤의 1 톤의 공제가있을 것입니다. 감축 량 감축 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 및 탄소세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경제가 탄소 집약적 인 형태의 에너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뚜껑 (예 : 발전소 또는 정유소)이 적용되는 모든 배출원은 배출량과 동일한 허용량을 유지해야합니다. 발전소 운영자는 경매 (필요한 수당에 대해 입찰하는 곳) 또는 할당 (무료로 일정 수의 수당이 주어짐)을 통해 수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체들이 수당을 받으면 그들 자신이나 다른 자격있는 시장 참가자들 사이에서 수당을 자유롭게 교환하거나 팔 수있을 것이다. 수당이 제한적이어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뚜껑이있는 사람들은 구입해야하는 수당을 줄이기 위해 배출량을 줄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시장에서 수요와 공급 사이의 상호 작용은 수당 (탄소 가격)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탄소세로 인해 부문 또는 전체 경제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톤당 요금을 책정하는 법률이나 규정이 제정됩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배출원 소유자는 톤당 요금에 해당하는 세금을 총 배출량과 곱해야합니다. 비용 효과적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사람들은 세금 납부액을 줄일 것입니다. 세금을 부과하는 사람들은보다 깨끗한 에너지로 전환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배출량을 낮추려는 인센티브를 갖게됩니다. 탄소세가 상승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지만 가격이 너무 낮아 지거나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가격이 다를 수있는 범위를 정합니다. 또 하나의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특정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세금을 조정합니다. 세 번째 혼합 접근법은 관할권이 일부 부문에 대해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다른 부문에 탄소세를 적용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또한 재생 가능 전기 표준, 에너지 효율 표준 및 자동차 연료 절약 규칙과 같은 다른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과 보완적인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탄광, 천연 가스 또는 석유 시추에 대한 가솔린 세금, 퇴직금 또는 사회적 비용을 포함하는 정책은 간접적으로 소비자 또는 사업 결정에 대한 탄소 가격을 고려하는 다른 방법의 예입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탄소세와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는 동일한 방식으로 기능합니다. 하나는 배출량 수준을 결정하는 배출량을 설정하고 다른 하나는 배출량을 결정하여 배출량을 결정합니다 . 세금 또는 상한선의 수준과 시간당 증가율 (세금에 대한) 또는 감소 (상한선에 대한)는 배출량이 삭감되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잘 설계된이 두 가지 접근 방식은 기후 및 에너지 목표에 따라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견고한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권자의 선호도 나 규제 또는 입법 권한의 한계와 같이 특정 상황에서 어느 하나를 선호하는 중요한 정책이나 정치적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이익.


경매 수당이있는 탄소세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모두 상당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익의 사용은 분배 공정성과 경제 성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탄소 수입의 잠재적 용도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 가구에 대한 높은 에너지 가격의 불균형적인 영향을 상쇄 (예 : 저소득 가구 소득자를위한 전기 요금 환급을 통한) 근로자와 지역 사회에 생계를 위해 화석 연료에 의존하는 전환 지원 제공 (예 : 직업 훈련 및 투자 자금 경제적 다양성에 있음) 재생 에너지 투자; 깨끗한 차량, 연료 및 운송 옵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켜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소비자 비용을 낮추십시오. 화석 연료로 인한 오염 부담이 큰 지역 사회에 투자하십시오. 급여, 판매 또는 법인세와 같은 다른 세금을 삭감하고 탄소 수입을 통해 적자 줄이기 탄소 수입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나누어 지불하는 모든 미국인의 1 인당 배당금 (예 : 연간 수표). 기후 탄력적 인프라 (예 : 도로 및 해수벽 업그레이드) 투자 또는 지역 사회 이주 비용 고위험도 개발 도상국에서 탄소 감축 및 기후 변화 대응에 기여.


모든 수익을 납세자에게 직접 돌려주는 프로그램을 수익 중립적이라고합니다. 세금 감면이나 1 인당 배당금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39 개 국가와 23 개 지방 관할 지역은 온실 가스 배출량의 12 %를 차지하는 탄소 가격 책정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World Bank.


2012 년에서 2014 년 사이에 동북부 및 대서양 중부의 소비자들은 지역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을 통해 에너지 비용을 4 억 6 천만 달러 절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탄소 배출량의 약 59 %가 에너지 효율에 재투자되므로 전반적인 에너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사진 : Aaron May / CC BY-ND (Flickr)


캘리포니아주는 2015 년까지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통해 9 억 1200 만 달러의 재원을 재투자했습니다. 이 자금 중 51 퍼센트는 취약한 지역 사회에 이익이되는 프로젝트에 투자되었습니다.


사진 : Aaron / CC BY-NC-ND (Flickr)


전세계 1,000 개 이상의 기업 및 투자자가 탄소 가격을 지원합니다. 투자자들만이 24 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대표합니다.


사진 : 미 국무부.


탄소 가격에 대한 지원은 통로 양쪽에서 이루어집니다.


S.547 자발적 감축 법에 대한 공제


John Chafee 상원 의원 (R-RI), Connie Mack 상원 의원 (R-FL), Joseph Lieberman 상원 의원 (I-CT)


H. R. 2380 레이즈 임금, 탄소 법 삭감.


밥 잉글리스 (공화당 사우스 캐롤라이나), 제프 플레이크 (공화당), 하원 의원 다니엘 리핀 스키 (공화당)


사진 : Tom Legro / CC BY-NY (플리커)


사진 : 뉴스 Oresund / CC BY (Flickr)


과학적 고려 사항.


탄탄한 탄소 배출권 또는 세금은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량에 대한 과학 기반의 심각한 삭감에 대한 궤적에 경제를 두어야합니다. 2014 년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다섯 번째 평가 보고서와 2015 년 파리 협약에 따라 기후 변화에 관한 국제 연합 기본 협약에 따라, 미국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순 탄소 (C) 배출량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즉, 나머지 배출량은 생물학적 또는 지질 학적 격리). 국가는 주요 탄소 배출 분야에 대해 강력한 중간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하고,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실시하고, 주 또는 지역 조치를 취함으로써이 경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공평 관심사.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좋은 정책 설계는 잠재적 인 형평성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공평성 문제는 저소득 가구에 대한 잠재적 에너지 가격 상승의 퇴보적인 영향; 일부 화석 연료 연소 발전소 또는 정유소가 계속 운영되고 오염으로 인해 이미 황폐화 된 지역의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가능성; 화석 연료 산업에 의존하는 근로자와 지역 사회의 경제적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탄소 수입은 다른 목표 정책과 함께 이러한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자금 조달 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 :


저소득 또는 고정 수입 가구를 위해 설계된 리베이트 및 에너지 효율 측정 방법은 탄소 절감 비용의 과도한 비중을 지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Disenfranchised 지역 사회는 종종 화석 에너지 부문의 오염으로 가장 강렬한 타격을 입습니다. 이 오염은 지역의 청정 에너지 및 효율 계획에 대한 투자,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 및 유독물에 대한 통제 강화, 석탄 화력 발전소 퇴직에 대한 인센티브와 함께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을 조합함으로써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화석 연료에서 벗어난 근로자와 공동체는 화석 기업이 사업 모델을 변경함에 따라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근로자 훈련 프로그램, 경제적 다양 화 이니셔티브 및 퇴직자 급여를위한 자금 지원을 통해 전환 지원을 받아야합니다.


활동중인 탄소 가격 책정.


Acid Rai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설립 된 미국의 이산화황 거래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하는 선구적인 예입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와 RGGI (Regional Greenhouse Gas Initiative)에 참여하는 9 개 동북 및 중부 대서양 국가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 주들은 또한 탄소 가격과 함께 배출물을 감축하는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주에서는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에 대한 준수 계획의 일환으로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005 년에 시작된 세계 최초의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은 EU의 배출권 거래제 (EU-ETS)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캐나다 지방은 2008 년에 탄소세를 시행했습니다. 중국은 또한 주정부 수준에서 여러 가지 시험 적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향후 몇 년 이내에 국가 거래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많은 대기업들은 이미 탄소에 내부 가격을 사용하여 사업 결정을 알리고 있습니다. Apple, Google, BP, Royal Dutch Shell, Unilever 및 Nestlé를 포함하여 탄소 가격을 책정하는 정책에 대한지지를 표명 한 기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업과 투자자는 저탄소 경제로 사업 모델을 재조정해야하며, 견고한 탄소 가격을 지원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를 해결해야한다는 시급한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 채택에 대한 추진력은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몇 년 앞당겨 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변화를 일으키기.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고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견딜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대 한지지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 블로그에서.


CDC는 과학적 단어의 사용을 금지합니까? CDC의 디렉터 Brenda Price가 Michael Halpern의 말을 할 시간입니다. 2017 년 12 월 16 일 Andrew Rosenberg를 막을 필요가있는 이해 관계 충돌 - 2017 년 12 월 13 일 - La Lucha No Se Acaba !: La lucha Continúa por una Transición Justa de la Planta 카본 드 크로포드 (Carbón de Crawford)와 라 빌리 타 (La Villita) 박사. 안토니오 로페즈 (Antonio Lopez)는 2017 년 12 월 13 일.


트위터에서.


행동을 취하다.


미래의 기후 위험을 설명하고 탄력적 인 재건 노력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강력한 연방 홍수 위험 관리 기준을 지원하기 위해 의회 의원에게 오늘 전화하십시오.


Cap-and-Trade System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지구 온난화의 주요 원인 인 온실 가스 배출을 관리하고 통제하는 환경 친화적 인 방법입니다. 그것은 일련의 오염원으로부터 대량의 가스 배출을 통제하기위한 정책적 움직임이다. 이 접근법은 특정 프로그램에 따라 모든 소스에 대해 규정 준수 기간 당 최대 가스 배출량 인 전체 상한을 설정합니다.


모자는 대기로 오염 물질에 의해 방출되는 독소의 양을 줄이거 나 통제하기 위해 가스 배출에 대한 제한을 수시로 낮추었습니다. 반면 무역은 산업 및 회사와 공장이 할당 된 배출 제한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혁신을 지원하는 탄소 허가를위한 준비 시장을 구축합니다. 이 공장들이 더 많이 배출할수록 더 많이 지불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이 회사는 오염을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로 작용합니다.


모자 무역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모자는 최대 허용 수준의 오염을 일으키고이 한도를 초과하는 회사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것은 더 낮은 배출을 보장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모자는 대개 연간 수십억 톤의 이산화탄소로 측정됩니다. 그것은 천연 가스 발생, 발전, 대형 제조업체 및 운송을 포함한 경제 전반의 배출량을 포함합니다. 이미 터는 정해진 한계치의 오염 만 방출 할 수 있습니다. 허가는 발급자에게 발행되며 허가없이 운영되는 것은 법에 위배됩니다.


어떻게 허가를 얻습니까?


정부는 통상적으로 일부 기업이나 공장에 대해 자유롭게 일부 허가를 발급하며, 이로 인해 cap-and-trade 시스템하에 있지 않은 영역에서 경쟁 업체에 더 취약 해집니다. 여기에있는 이론적 근거는 시스템이 적용되는 지역에서 이러한 회사가 불이익을받지 않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다른 상황에서는 정부가 정책을 관리하고 시행 할 수 있도록 수익을 올리기 위해 허가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배출권 거래는 어떻게 유익합니까?


기업이 친환경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특정 회사는 보유한 허가 수와 일치하도록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몇몇 회사는 이것을 할 수 없습니다. 허가로 거래하면 회사는 자신의 수당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오염 감소가 이루어지며 더 깨끗한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동기가됩니다.


대기로 방출 된 모든 이산화탄소가 대기의 상부로 들어가서 거기에 정착한다는 것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에미 터가 위치한 장소 또는 관할권에 관계없이 차례 차례 부정적인 영향을줍니다.


기업들은 실제로 오염 감소를 수익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오염 수준을 쉽고 저렴하게 줄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여분의 여유가 생깁니다. 회사는 적자가 있거나 허가가없는 다른 공장이나 회사에 추가 수당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투자, 더 많은 일을하고 에너지를 보존하기위한 창의성에 대한 동기로 작용합니다. 대기업들은 이번 차례를 통해 오염을 돈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수당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은 기업에게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일부 회사는 장기 투자를 원할 수 있으며 재정 부족으로 인해 능력이 없습니다. 거래 수당을 통해 이들 회사는 연간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옵션을 얻습니다.


The Cap-and-Trade System은 언제 효력이 있습니까?


이 시스템은 지역 규모에서의 가스 배출량 감소와 다양한 통제 비용을 나타내는 여러 배출원으로부터의 환경에서 매우 효과적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지역 규모에서 배출량을 크게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은 대기 질을 크게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나 프로그램으로 인해 얻은 이익에도 불구하고 정책이 모든 대기 오염 문제에 대한 궁극적 인 해결책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효과적입니다.


환경 문제는 넓은 영역에 있습니다. 상당한 수의 출처가 문제의 원인입니다. 배출원이 지속적이고 정확하게 측정되는 경우 통제 비용이 원천에 따라 다릅니다.


적절한 상황 하에서,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상당한 효과를 발휘하여 상당한 배출량 감축, 책임 및 예외적 인 데이터 품질 및 접근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자와 무역 프로그램을위한 지침.


환경 적으로 민감하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모자 및 거래 프로그램의 설계 및 구현에 중요한 세 가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는 성공적이며 숙달 된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의 핵심 부분입니다. 배출량에 대한 강제 상한선은 환경뿐 아니라 공중 보건을 보호하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미래 세대의 보호를 유지하는 데에도 매우 중요합니다. 게다가, 모자는 또한 허가 거래 시장에 안정성과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수당을 거래하는 회사는 시장이 안정적이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정확하지 않은보고 및 이산화탄소 배출량 측정과 비준수 및 사기에 대한 처벌의 확고한 집행이 중요합니다. 회사 측의 투명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허용량 데이터와 배출원 배출량에 대한 대중의 접근을 허용해야합니다. 이것은 프로그램의 무결성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제고 할 것입니다. 또한, 책임 성은 규정 준수를 권장하고 준수를 확인하기위한 추가 조사를 제공합니다. 책임 성은 시스템이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하기 위해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평가할 것을 요구합니다.


단순성 및 예측 가능성.


규칙과 정책은 이해하기 쉽고 시행하기 쉽습니다. 관련된 모든 당사자가 규칙을 간단하고 명확하며 쉽게 이해할 수있는 경우 시장 기능이 향상되고 거래 비용이 일반적으로 줄어든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또한 규칙이 일관되게 시행되면 환경이 효과적으로 보호됩니다. 규칙의 단순성과 예측 가능성은 거래 규칙, 패널티 평가 및보고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시스템의 모든 다양한 요소에 적용되어야합니다. 모든 사람이 규칙을 간단하고 명료하게 이해하면 프로그램 실행 및 운영은보다 확실하고 효과적이며 비용이 적게 듭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제는 탄소세와 어떻게 다른가요?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는 탄소세와 다릅니다. 예를 들어, 탄소세 하에서 정부는 탄소 배출량에 대해 특정 가격을 책정하고 탄소 배출량을 산출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은 탄소 배출량을 지불합니다. 총액 교역은 정부가 바라는 정확한 감축 량을 승인 할 수있게한다. 그러나 시스템에는 부정적인면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탄소세와 비교할 때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기업들이 배출량을 정부에 지속적으로보고 할 경우, 정부는 상한선을 초과 달성으로 설정하고 감축을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시스템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고 전지구 적으로 대기 중으로 배출하는 데 큰 도움을주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세계 경제가 환경을 청결하게하고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해이 시스템을 채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스템에 후자가 뒤따를 경우 날씨 패턴의 변화, 오존층의 파괴 및 지구 온난화 문제가 현저하게 줄어들 것이며 세계는 그곳에 살고있는 사람들과 미래 세대를위한 안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모자 무역 시스템은 효과가 있습니까?


환경.


유럽은 이미 수요일에 캘리포니아가 발사 할 탄소 배출권 거래제와 유사한 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미국 북동부는 훨씬 제한된 형태 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합니다.


그들이 일하니? 그들은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배출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렇게합니까?


두 회사 모두 동일한 기본 원칙을 준수하여 온실 가스 배출량을 설정하고 회사가 온실 가스를 대기로 방출하는 허가를 사고 팔아야합니다. EU 배출권 거래 시스템 (EU Emissions Trading System)이라고 불리는 유럽의 시장은 2005 년에 시작되어 현재 30 개국에 11,000 개 이상의 발전소와 산업 시설을 대상으로하고 있습니다.


성능을 분할합니다.


미국 북동부 시스템은 메릴랜드에서 메인까지 9 개 주에서만 발전소를 관리합니다. 공식적으로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egional Greenhouse Gas Initiative)로 명명 된이 시스템은 대개 RGGI로 축약되며 "레지 (Reggie)"라고 발음합니다.


연구원들은 각 시장이 얼마나 잘 수행되었는지에 대한 분열 된 채로 있으며, 세계 경제 침체로 인해 평가가 훨씬 어려워졌습니다. 2007 년에 시작된 경기 침체는 공장의 생산량을 줄이면서 에너지 수요를 줄였습니다. 따라서 2007 년에서 2009 년까지 유럽의 온실 가스 배출량이 감소한 경우 대륙의 탄소 배출권 거래 시스템 또는 경제 침체로 인해 감소 했습니까?


New Energy Finance 리서치 회사의 분석에 따르면 거래 시스템은 2008 년 유럽 온실 가스 감축 량의 약 40 %를 차지했다.


"우리는 ETS에 기인 한 배출량의 실질적인 감축을 보았습니다."라고 환경 방위 기금 (Environmental Defense Fund)의 변호사 인 Alex Hanafi는 유럽 시스템의 발전에 관한 최근 보고서를 썼다. "환경 목표를 달성하고있다."


현재 미국에서 RGGI는 시장 수요에 참여하는 회사보다 훨씬 많은 판매 수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불경기와 부진한 회복이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그래서 천연 가스 가격이 급락했다. 발전소 운영자들은 가스에 더 많이 의존하고 있으며 석탄에 대한 의존도는 낮았으며, 가스는 연소시 온실 가스 배출량을 약 47 % 줄 였다고 Worldwatch Institute의 한 연구에 따르면, 이는 공장 운영자가 적은 수당을 구입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RGGI 시스템의 전체 상한선은 배출량을 이미 제한하고 있기 때문에 배출량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RGGI는 지금까지 플럽 이었지만, 상당히 싸다"라고 경쟁 기업 연구소 (Competitive Enterprise Institute)의 에너지 정책 책임자 인 마이런 에벨 (Eric Lee)과 오랫동안 캡과 무역에 대한 비평가는 말했다. "좋은 소식은 에너지 가격을 인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그것이 목표라면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아무 것도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에너지 요금 인상.


지금까지 RGGI 거래 시스템은 이니셔티브에 따르면 회원국의 전기 요금을 평균 43 센트 인상했다. 작년에 허용 된 가격은 보통 1.87 달러에서 1.94 달러 사이였다. 반대로 캘리포니아 시스템에서 판매되는 수당에는 최소 10 달러의 가격이 책정됩니다. 각 수당은 1 톤의 이산화탄소를 나타냅니다.


캘리포니아의 규제 당국은 두 시스템에서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최소 가격은 그러한 수업 중 하나를 나타냅니다. 유럽 ​​제도의 초기에, 상인이 시장이 팔려고 내놓는 너무 많은 수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 수당 가격은 0으로 추락했다. 과잉 공급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럽 ​​관료들은 실제 측정이 아닌 대륙의 발전소와 공장에서의 온실 가스 배출량에 의존했다. 반면 캘리포니아주는 수년간 배출량을 측정하고보고해야했습니다.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


이 웹 사이트는 2012 년 초에 시행 된 캘리포니아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에 대해 2013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활동 :


규정, 안내, 시장 정보, 양식, FAQ 및 amp; 회의.


현행 규제 및 제안 된 규제 개정 :


안내 자료 :


규제 지침 문서 컴플라이언스 도구에 관한 규제 지침 이동 수단 회사 공개 지침 온실 가스 배출량보고 지침 경매 응용 프로그램 인증 지침 조기 행동 전환 지침 미지급 수당 처리 지침 (2017 년 12 월 1 일 업데이트) CITSS 사용자 가이드 및 참조 문서.


공개 시장 정보 :


양식 다운로드 :


자주 묻는 질문 (FAQ), 사실 및 정책 설명 :


프로그램 개요 자원 셔플 링에 대한 FAQ 기밀 정보 및 개인 정보의 보안 보호 (정책 내용) 시장 감시 및 집행 (사실 자료) 사실 : 모자 밑의 연료 수당 안내 연료 구매자를위한 FAQ 링크드 팩트 시트 (December 1, 2017) Current Auction Holding Limit Fact Sheet (2017 년 12 월 1 일 갱신)에 제공된 여러 가지 빈티지 수당에 대한 FAQ 제한 면제 사실 표.


공공 워크샵, 교육 웹 세미나 및 자문 그룹 :


공공 워크샵 및 회의 규정 준수 추적 시스템 서비스 (CITSS) 웹 세미나 시장 시뮬레이션 그룹 (EMG) 배출권 시장 평가위원회 (EMAC) 경제 및 할당 자문위원회 (EAAC)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준수 교육 (PDF)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규정 준수 교육 (오디오 - 저장을 선택하여 슬라이드 쇼 재생)


정보.


배경 정보.


AB 32 Scoping Plan은 기후 변화의 원인이되는 온실 가스 (GHG)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캘리포니아가 채택 할 전략 중 하나 인 cap-and-trade 프로그램을 확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가 2020 년까지 온실 가스 배출량을 1990 년 수준으로 줄이고 궁극적으로 205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80 % 감소를 달성한다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실 가스 배출 총량 제한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에 의해 배출권 부문의 배출량이 정해지며, 배출권 할당 대상 설비는 허가 (수당)가 온실 가스를 배출 할 수있게 될 것이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ARB)는 시행 가능하고 AB 32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캘리포니아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개발에는 다년간의 이해 관계자 과정과 불균형 한 지역 사회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고려가 포함됩니다 . 이 프로그램은 2012 년 1 월 1 일에 시작되어 2013 년 온실 가스 배출량부터 시행 가능한 준수 의무가 적용됩니다.


캘리포니아는 Western Climate Initiative를 통해 브리티시 컬럼비아,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와 긴밀히 협력하여 비용 효과적인 배출 감소를 가져올 조화로운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을 개발합니다. WCI 관할 구역은 비영리 법인 인 WCI, Inc. 를 구성하여 참여 관할 구역의 배출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조정되고 비용 효율적인 관리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ARB가 지방의 공기 구역, 주정부, 연방 정부 및 계약자와 체결 한 기타 자발적 협약과 마찬가지로 ARB와 WCI, Inc. 의 합의는 결정권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ARB의 상한 및 규제에 관한 결정은 ARB가 이사회의 지시에 따라 결정합니다. WCI, Inc. 의 조직 및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wci-inc. org/


모자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는 여러 소스로부터 온실 가스 (GHG)를 감축하도록 고안된 시장 기반 규제입니다. 배출권 거래는 온실 가스에 대한 확고한 한도 또는 상한선을 설정하고 AB 32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준수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총량은 2013 년부터 매년 약 3 % 씩 감소 할 것입니다. 무역은 청정 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온실 가스를 허용 수준 이하로 줄이기위한 인센티브를 창출합니다. 탄소 시장에서는 온실 가스에 대한 탄소 가격이 책정됩니다. 시장의 힘은 기술 혁신과 청정 에너지에 대한 투자를 촉진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는 기후 변화에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고 경제적으로 효율적으로 대응합니다.


규정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질문은 Cap-and-Trade 핫라인 (916) 322-2037로 문의하십시오.


뉴스 또는 언론에 관한 문의는 ARB 공공 정보 사무실 (916) 322-2990으로 문의하십시오.


캘리포니아 포스트 합동 경매 공공 수익 보고서 경매 대금 요약 캘리포니아, 퀘벡 및 온타리오 주를 포함한 CITSS 연계 2017 년 12 월 시장 고지 빈티지 2018 보조금 할당 요약 2018 연간 경매 예약 가격 공고 2018 공동 경매 예상 날짜 요약 2018 연간 보조금 가격 면제 예치 통지 2018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연계 현황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보유 제한 사실 보고서 (2017 년 12 월 1 일 갱신) 제한 면제 사실 자료 .


이사회는 6 개 이사회, 부서 및 사무실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 환경 보호청 (California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의 우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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