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각화 전략, 효율성 및 회사 성과 : 신흥 시장의 통찰력.
우리는 중재 요소로서 효율성을 도입함으로써 다양 화 성과 링크의 불일치를 더 조사했다. 319 개 기업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금융 부문 산업을 제외한 패널 데이터 분석을 수행 한 결과 세 가지 중요한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첫째, 산업 다각화가 성과 개선에 중요한 기여를하는 반면 국제 다각화는 성과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러나 국제 대기업은 성과와 유의미한 부정적 관계를 보입니다. 한편, 효율성 결과는 우리의 추측과는 반대입니다. 우리는 효율성이 성과를 향상시키는 요인이라는 것을 알았지 만, 다변화 성과 링크에 대한 조정 변수가 아닙니다. 이는 기업의 효율성이 다양 화와 성과 사이의 연관성과 관련이 없음을 의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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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다각화, 기업가 정신 및 기업 성과 : 베트남 기업의 사례.
2010 년 산업 경제 연구회 (EARIE) 컨퍼런스 개최.
27 Pages 게시일 : 2012 년 9 월 9 일
Hien Thu Tran.
볼로냐 대학; RMIT 국제 대학교.
엔리코 자니 놋토.
트 렌토 대학교의 Università degli Studi - 컴퓨터 및 경영 과학 계열 (DISA)
작성 날짜 : 2010.
이 신문은 회사의 제품 다변화 전략과 성과 간의 관계를 재검토합니다. 나는 기업 기업가 정신의 행위로서 다각화의 효과가 반응성 또는 시너지가 강조되는지에 달려 있다는 이론적 틀을 제안한다. 베트남의 주정부 기업 데이터베이스에서 얻은 경험적 증거에 따르면 다각화는 기업 수준의 수익성에 긍정적이고 비선형 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추정 결과는 채택 된 다양한 방법론 적 치료법과 일치한다. 정적 모델 또는 동적 모델에서 외생 적으로 또는 내생 적으로 측정 된 다양 화 지수.
키워드 : 제품 다각화, 기업 기업가 정신, 베트남, 기업 실적
Hien Tran (연락처 작성자)
볼로냐 대학교 ()
스트라 다 마기 오레 45.
RMIT 국제 대학교 ()
521 Kim Ma, Ba Dinh, Hanoi.
하노이, 하노이 10000
엔리코 자니 놋토.
트 렌토 대학 (Università degli Studi) - 컴퓨터 및 경영 과학과 (DISA) ()
종이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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